세계 보안 엑스포  전자정부 솔루션 페어  개인정보보호 페어  국제 사이버 시큐리티 컨퍼런스  세계 태양에너지 엑스포  스마트팩토리  세계 다이어트 엑스포  INFO-CON
[인신협] 프레시안협동조합, 조합원 총회에서 새 이사진 선출
  |  입력 : 2017-03-20 17:14
페이스북 보내기 트위터 보내기 네이버 밴드 보내기 카카오 스토리 보내기
프레시안 박인규 빌행인, 차기 이사장 선출

[보안뉴스 권 준 기자] 언론 협동조합 프레시안이 18일 대의원 정기총회를 열고 향후 4년간 조합을 이끌어 갈 새 이사회를 선출했다.

이날 총회에서 이사 후보 6명과 감사 후보 1명에 대한 찬반 투표를 진행한 결과 7명 모두 출석 대의원 과반 이상의 찬성을 얻어 당선됐다.

직원 이사로는 박인규(프레시안 발행인, 편집인), 이근영(프레시안 경영대표), 전홍기혜(전 프레시안 편집국장) 후보가, 소비자 이사로는 이영기(변호사, 법무법인 자연), 하승수(비례민주주의연대 공동대표), 지승훈(오이지소프트 대표) 후보가 당선됐다. 감사는 박갑주(변호사, 법무법인 지향) 후보가 당선됐다.

이날 총회에서 이사장 후보로 호천된 박인규 이사는 대의원 만장일치로 차기 이사장이 됐다. 새 이사회는 올해 4월 1일부터 4년간 프레시안협동조합을 이끌게 된다.

이날 총회는 또 지난해 프레시안협동조합의 사업보고 및 2017년 사업계획, 예산안, 출자금 환급액 등을 의결했다.
[권 준 기자(editor@boannews.com)]

<저작권자: 보안뉴스(www.boannews.com) 무단전재-재배포금지>



정부에서 가상화폐의 거래 투명성을 확보하기 위한 가상화폐 거래소 규제 방안을 마련했습니다. 정부의 가상화폐 정책에 있어 가장 중요한 원칙은 무엇이라고 보시나요?
모든 가상화폐는 시장 원리에 따라 정부의 개입이나 규제는 최소화되어야 함.
모든 가상화폐는 통화로 인정할 수 없다는 것을 전제로 보다 적극적인 규제에 나서야 함.
가상화폐 중 암호화폐의 경우 정식 통화로 인정하고 이에 따른 대안을 마련해야 함.
가상화폐중 비트코인 등의 암호화폐와 그 외의 가상화폐를 분리 대응해야 함.
기타(댓글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