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전체기사

[미리보는 SECON & eGISEC 2022] 에이엔티코리아·엔에스게이트·엘트정보기술

  |  입력 : 2022-04-18 09:34
페이스북 보내기 트위터 보내기 네이버 밴드 보내기 카카오 스토리 보내기
국내 최대 통합보안 전시회 SECON & eGISEC 2022 출품 제품 미리보기
물리보안과 사이버보안 솔루션 총망라...4월 20~22일 일산 킨텍스 제1전시장 3~5홀 개최


에이엔티코리아, 대테러·보안검색장비 전문 기업

[이미지=에이엔티코리아]

에이엔티코리아는 우리나라의 대테러장비 분야와 보안검색장비 분야를 아우르는 기업이다. 해외의 첨단 아이템을 끊임없이 발굴하고 이를 가장 빠르게 소개하고 공급해 우리나라 정부기관의 대테러 및 보안검색 분야의 역량 신장에 이바지하는 것을 사명으로 여기고 있다.

VOTI사의 XR3D는 검색대상 화물이 진입되고 배출되는 각도와 X-Ray 빔의 발사각도를 최적화한 ‘가상 입체화된 이미지(3D Perspective Technology)’를 통해 검색과정 중 놓치기 쉬운 측면 및 바닥 등에 위치 가능한 숨겨진 위협물질 검색이 용이하고 터치스크린 화면을 통해 User Inteface를 간소화해 검색의 편의성을 제공한다.

Rapiscan/AS&E사의 Mini-Z는 후방산란 방식과 투시 방식을 동시에 이용할 수 있는 휴대용 X-Ray 검색기로, 신속한 검사가 필요한 현장에서 의심물품의 이동 및 개봉절차 없이 검색하고 현장에서 바로 확인이 가능하며, 현재 관세청에서 도입·운용하고 있다.

Garrett사의 SmartScan(문형금속탐지기)은 팬데믹 상황을 대비해 대인검색과 동시에 체온측정이 가능한 장비로 별도의 체온측정 장비를 설치할 공간을 절약할 수 있는 장점이 있다. 또한, SuperScanner(휴대용금속탐지기)는 국토부 고시 기준 철금속 및 비철금속 10여종 탐지 성능 인증 및 낙하테스트를 통과한 장비로 현재 인천국제공항에서 도입·운용 중에 있다.

에이엔티코리아는 고객들의 니즈에 맞는 다양한 보안검색 장비를 제공할 뿐만 아니라 미래 고객들의 니즈에 맞춰 글로벌 최첨단 보안검색장비들을 제공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다.

엔에스게이트, 자동인식기술(IOT) 기반의 통합 보안솔루션

[이미지=엔에스게이트]

엔에스게이트(NS GATE)는 앞서 나가는 기술력과 AI 노하우를 바탕으로 자동인식기술(IOT) 기반 통합 보안 솔루션 개발 및 구축사업을 하고 있다. 주요 사업분야로는 ‘출입보안게이트’와 ‘무인자동화시스템’, ‘무선주파수 인식제품’ 등이 있다.

엔에스게이트는 관련업계의 경쟁이 점점 더 격화되고 있는 상황에서도 경쟁보다는 고객을 생각하고 한 순간의 큰 이익보다는 멀지만 착실하게 한 걸음씩 앞으로 나아가는 정직하고 믿을 수있는 성실한 기업이 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엔에스게이트는 특허기술인 ‘균형 (4절)링크로드 구동시스템’을 통해 제품의 신뢰성을 높이고 작동의 안정성을 제공한다. 또한, 최소 10㎝ 간격에서 감지해 게이트를 차단하거나 경보음을 발생하는 ‘정밀한 꼬리물기 방지기술’을 통해 비인가자가 인가자의 뒤를 따라가며 출입을 시도하는 비인가자의 꼬리물기를 완벽하게 방지한다.

보행자 통행 시 충격이나 끼임을 방지하는 안전기능은 도어가 9~15조의 포터 적외선 센서로 수평·수직 방향에서 사물을 감지해 자동 개폐된다. 엔에스게이트는 백신패스가 탑재된 스피드게이트 모델 출시를 통해 다양한 사용처 확보 및 AI 카메라를 통한 2중 보안에 힘쓸 계획이다.

엘트정보기술, 카드복제방지 솔루션 ‘ONNARA’

[이미지=엘트정보기술]

공공기관 보안 전문업체 엘트정보기술은 ‘SECON & eGISEC 2022’에서 카드복제방지 솔루션 ‘ONNARA’와 세상에 단 하나뿐인 사원증 ‘SMART FREEform’ 및 다양한 응용 제품들을 선보인다.

‘ONNARA’는 엘트정보기술의 고유브랜드로 KMS, COMBI CARD, 카드발급시스템 등의 카드복제가 불가능한 제품을 말한다. 현재 대부분의 출입통제는 출입증을 통한 스피드게이트 및 출입문 통과로 이뤄지며 공기업 및 대기업에서 사용하고 있는 대부분의 신분증(출입증)은 쉽게 복제가 가능하다. 출입증으로 흔하게 사용되는 마이페어(Mifare Card) 카드를 포함한 RF CARD의 경우 암호화를 위한 Key 길이가 80비트 이하로 해킹이나 복제가 가능하다는 문제를 안고 있다. 이미 한국인터넷진흥원 등에서는 일반 카드의 보안 취약성이 약하다며 2010년 이후 사용하지 말 것을 권고했으며, 대표적인 마이페어 카드인 교통 카드가 해킹당하는 등 실제 보안이 뚫리기도 했다.

엘트정보기술에서는 복제가 불가능한 콤비카드를 공급하고 있으며 응용제품으로는 출입통제용 ACU, CARD READER를 이용해 출입통제시스템 기능뿐만 아니라 RTLS기능까지 갖춘 융복합 시스템과 보급형으로 개발된 간단 교육·회의 관리시스템을 공공기관에 소개해 공공기관 신분증 보안을 최고로 높일 계획이다. 또, ‘SECON & eGISEC 2022’에서 카드복제시연을 통해 카드보안성에 대한 정보를 제공한다. ‘SMART FREEform’은 우월한 선명감과 질감 구현, 완벽한 이미지 보호(이미지 훼손없음), 강력한 내구성으로 반영구적 사용, 특수 압착 기술로 원하는 커팅이 모두 가능하다.

한편, 물리보안과 사이버보안을 아우르는 국내 최대 통합보안 전시회인 제21회 세계보안엑스포(SECON & eGISEC 2022)는 4월 20일부터 22일까지 3일간 일산 킨텍스 제1전시장 3~5홀에서 개최된다. SECON & eGISEC 2022는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사전등록하면 무료로 참관할 수 있다.
[기획취재팀 기자(boan3@boannews.com)]

<저작권자: 보안뉴스(www.boannews.com) 무단전재-재배포금지>

  •  
  • 0
  • 페이스북 보내기 트위터 보내기 네이버 밴드 보내기 카카오 스토리 보내기

  •  SNS에서도 보안뉴스를 받아보세요!! 
넷앤드 파워비즈 시작 6월30일~ 시큐아이 에스케어 파워비즈 배너 2022년 3월15일 시작~ 12개월 위즈디엔에스 2018 파워비즈배너 시작 11월6일 20181105-20200131
설문조사
최근 다크웹을 통한 데이터 및 개인정보 유출이 빈번하게 발생하고 있습니다. 다크웹에 대해 아시거나 접속해 보신 적이 있으신가요?
다크웹에 대해 들었지만, 접속해본 적은 없다
1~2번 접속해본 적 있지만, 활용방법은 잘 모른다.
종종 들어가서 업무에 활용하기도 한다.
가끔 전문가를 통해 접속해서 유출 정보를 찾는다.
기타(댓글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