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전체기사

밀레시스텍, 편의성 혁신한 보조도어락 ‘MI-460T’ 출시

  |  입력 : 2018-04-30 17:17
페이스북 보내기 트위터 보내기 네이버 밴드 보내기 카카오 스토리 보내기 네이버 블로그 보내기
편의 제고 위한 음성안내 및 자가 체크 기능 적용

▲MI-460T 실외측 본체 [사진=밀레시스텍]

[보안뉴스 김성미 기자] 밀레시스텍(대표 전종국)이 보조도어락 ‘MI-460T’ 를 출시했다.

MI-460T는 크롬 소재의 미니멀한 블랙 스타일 디지털 도어락으로, 다양한 보안기능과 편의기능을 더해 완성도를 끌어올린 것이 특징이다. 음성안내와 무선연동 기능이 지원되는 신형 실내측 본체를 채택해 사용자 편의성을 높였다.

음성안내는 밀레시스템의 푸시풀 도어락 MI-7000 에 적용돼 소비자에게 호평을 받은 기능으로, 제품 사용 시 동작 상태나 메뉴 설정 사항 등을 실시간 음성으로 사용자에게 안내해줄 수 있는 기능이다. 자가 시스템 체크 기능은 제품의 상태를 자동으로 체크해 사용자에게 알려주는 기능으로 편의성을 크게 높였다는 평가를 받는다.

무선연동기능은 직관적인 조그셔틀 인터페이스와 군더더기 없는 깔끔한 블랙 디자인이 돋보이는 신형 실내측 본체에 무선통신팩(별매)을 장착하고 무선 리모컨(별매)을 등록하면 사용자가 직접 도어락을 조작하지 않아도 근거리에서 도어락을 작동시킬 수 있어 활용성이 대폭 증대시켰다.

이밖에도 제품 사용 시 문열림과 닫힘, 배터리 부족 표시 등을 사용자가 바로 확인 할 수 있도록 제품 전면부 터치패널에 표시가 되고, 스마트카드(태그키)를 실시간으로 인식해 빠른 문열림이 가능하다.

비밀번호 노출방지를 위한 ‘무한허수 기능’과 무단침입에 대비한 ‘비상경보 시스템’ 등 그동안 밀레시스텍 제품에서 인정받아온 강력한 보안기능과 다양한 편의기능이 대거 적용됐다.
[김성미 기자(sw@infothe.com)]

<저작권자: 보안뉴스(www.boannews.com) 무단전재-재배포금지>

  •  
  • 0
  • 페이스북 보내기 트위터 보내기 네이버 밴드 보내기 카카오 스토리 보내기 네이버 블로그 보내기

  •  SNS에서도 보안뉴스를 받아보세요!! 
시큐아이 에스케어 파워비즈 배너 2022년 3월15일 시작~ 12개월 위즈디엔에스 2018
설문조사
산업 전 분야의 지능화·융합화·스마트화 추세에 따라 스마트시티와 스마트공장, 스마트의료, 스마트상점 등 각 분야에서도 정보보안과 물리보안이 함께 접목되는 융합보안이 이슈가 되고 있습니다. 올해 융합보안이 가장 활발하게 적용될 분야는 어디라고 보시나요?
스마트시티 보안
스마트공장 보안(OT 보안)
스마트의료 보안
스마트상점 보안
기타(댓글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