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전체기사
씨엠아이텍, 홍채인식 통합보안 시스템 신제품 출시
  |  입력 : 2019-04-02 18:38
페이스북 보내기 트위터 보내기 네이버 밴드 보내기 카카오 스토리 보내기
하드웨어 제품 생산 기업을 넘어 출입보안 통합 소프트웨어까지 제공

[보안뉴스 김성미 기자] 홍채인식기업 씨엠아이이 출입통제 및 근태관리용 통합 솔루션인 ‘CMID 매니저 버전2(CMID Manager V2)’를 출시했다.

CMID Manager V2는 사용자가 생체정보 보안환경에서 사용자들의 출입제어 및 출퇴근을 관리할 수 있는 통합관리 시스템으로, 씨엠아이텍의 빠르고 편리한 홍채인식기 EF-45와 연동하여 사용할 수 있다. 현재는 클라이언트-서버 기반으로 운영되며, 추후에는 웹기반의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개발 중이다.

[이미지=씨엠아이텍]


씨엠아이텍은 지난해 말부터 시스템 안정화 및 베타 테스트를 진행했으며, 올해 1월 중동의 두바이에서 열린 보안 전시회 ‘인터섹(Intersec) 2019’를 시작으로, 지난 3월 경기도 일산 킨텍스에서 열린 ‘세계보안엑스포(SECON) 2019’, 일본 도쿄 빅사이트에서 개최된 ‘일본 시큐리티쇼(Security Show) 2019’ 등에 참가하며 해당 제품을 출품해 큰 주목을 받았다.

CMID Manager V2는 침입탐지 경보 및 도어컨트롤 기능 등 출입통제 시스템에서 요구되는 고급기능 지원 뿐만 아니라 주 52시간 근태관리와 별도의 식수관리 기능 지원을 통해 관리자의 편의성을 증대시킬 수 있다.

또한, 간편한 모니터링과 실시간 관리가 가능한 대시보드 구성과 서버, 단말기간의 사용자 동기화 가능, 시스템 연결 상태를 실시간으로 관리·감독할 수 있는 기능이 구축되어 있어 사용자로 하여금 간편하고 효율적인 운용이 가능하도록 지원한다.

CMID Manager V2는 사용자의 데이터 베이스를 저장하고 있는 서버 간 통신에 있어 구간 암호화를 OTP(One-time Password) 방식으로 AES(256비트) 암호화, SHA(256비트) 암호화 등으로 데이터 송수신 구축하고 있어 매우 강력한 보안성을 제공한다.

채장진 씨엠아이텍 사장은 “CMID Manager V2는 오랜 기간 동안의 연구와 실제 고객들의 니즈를 반영하여 출입 통제·관리 부분에서 최적의 솔루션을 제공할 수 있도록 심혈을 기울여 만들어낸 솔루션으로 앞으로 보안시장에서의 더 큰 입지 확보와 더 많은 래퍼런스를 확보할 자신이 있다”고 밝혔다.

한편, 씨엠아이텍은 4월 미국 라스베이가스에서 열리는 ‘ISC 웨스트’와 미국 워싱턴D.C에서 개최되는 ‘커넥트 ID’ 참가를 통해 해외 출입통제 시장 공략에 총력을 기울일 계획이다.
[김성미 기자(sw@infothe.com)]

<저작권자: 보안뉴스(www.boannews.com) 무단전재-재배포금지>

  •  
  • 0
  • 페이스북 보내기 트위터 보내기 네이버 밴드 보내기 카카오 스토리 보내기


  •  SNS에서도 보안뉴스를 받아보세요!! 
넷앤드 파워비즈 진행 2020년1월8일 시작~2021년 1월8일까지위즈디엔에스 2018파워비즈배너 시작 11월6일 20181105-20200131
설문조사
코로나19 사태로 인해 화상회의, 원격교육 등을 위한 협업 솔루션이 부상하고 있습니다. 현재 귀사에서 사용하고 있는 협업 솔루션은 무엇인가요?
마이크로소프트의 팀즈(Teams)
시스코시스템즈의 웹엑스(Webex)
구글의 행아웃 미트(Meet)
줌인터내셔녈의 줌(Zoom)
슬랙의 슬랙(Slack)
NHN의 두레이(Dooray)
이스트소프트의 팀업(TeamUP)
토스랩의 잔디(JANDI)
기타(댓글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