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전체기사

물리·정보 보안기업, 12월엔 어떤 인재 찾고 있나

  |  입력 : 2021-11-29 15:41
페이스북 보내기 트위터 보내기 네이버 밴드 보내기 카카오 스토리 보내기
기술 개발, 해외 기술영업, 사무보조 및 문서작성 인턴, 기술지원 및 A/S
프로젝트 매니저, 생산관리, 사업관리, 하드웨어 개발, 소프트웨어 개발


[보안뉴스 엄호식 기자] 2021년의 마지막 달이 코앞으로 다가왔다. 코로나19가 여전히 우리 생활 속에 함께 하면서 개개인의 방역이 중요해졌지만, 백신접종률이 높아지고 해외여행이 재개되는 등 예전과 같은 일상으로의 회복도 조금씩 진행되고 있다. 보안시장 역시 위드 코로나로의 변화를 준비하며 새로운 해를 맞이하기 위한 인력 채용에 적극 나서고 있다.

[이미지=utoimage]


12월에는 기술 개발과 해외 기술영업, 사무보조 및 문서작성 인턴, 기술지원 및 A/S, 프로젝트 매니저, 생산관리, 사업관리, 하드웨어 개발, 소프트웨어 개발 등 다양한 분야의 인재를 모집한다.

한국하니웰은 경력 15년 이상의 Service Operation GM을 찾고 있으며, 굿링크는 학력과 경력 상관없이 개발·기술연구소 엔지니어를 모집한다.

마크애니는 경력 3년 이사의 데브옵스 엔지니어를, 카티스는 신입 또는 경력 3년 이상의 소프트웨어 개발자를 찾고 있다.

아이브스는 경력 3년 이상의 해외 기술 영업 담당자를 찾고 있으며 하이트론 시스템즈는 CCTV 조립과 포장 담당 인력을 비롯해 IP 카메라 HW 개발, IP 카메라 REC SW 개발, 그리고 클라이언트 SW 개발을 담당할 인재를 찾고 있다.

유니온커뮤니티는 대졸 이상의 하드웨어 개발 담당자를 구인하며 이노뎁은 초대졸 이상의 사무보조 문서작성 인턴과 경력 2년 이상의 백엔드 개발 담당자를 찾고 있다.

에프에스네트웍스는 초대졸 이상의 CCTV A/S 및 기술지원 담당자를, 쿠도커뮤니케이션은 신입 또는 경력의 수원시 통합관제센터 CCTV 유지보수 상주 인력을 채용한다.

원우이엔지는 신입 또는 경력의 F/W 개발담당자와 신입 또는 경력 1년 이상의 A/S 담당자를 찾고 있으며 티에스아이솔루션은 경력 1년 이상의 기술지원 및 유지보수 담당자와 경력의 프로젝트 매니저와 출입통제 프로그램 개발 담당자를 모집한다.

비전정보통신은 기술지원 경력자와 경력과 상관없이 생산관리를 담당할 인재를 찾고 있으며 세오는 사업관리 담당자와 기술지원 및 A/S 그리고 기술영업 담당자를 구인하며 인콘은 신입 또는 경력 3년 이상의 응용 S/W 개발 담당자를 채용한다.

▲각 기업의 구인현황[자료=각사 제공, 잡코리아, 보안뉴스 정리]


[엄호식 기자(eomhs@boannews.com)]

<저작권자: 보안뉴스(www.boannews.com) 무단전재-재배포금지>

  •  
  • 0
  • 페이스북 보내기 트위터 보내기 네이버 밴드 보내기 카카오 스토리 보내기

  •  SNS에서도 보안뉴스를 받아보세요!! 
파워비즈배너 시작 11월6일 20181105-20200131위즈디엔에스 2018
설문조사
보안전문 기자들이 뽑은 2022년 보안 핫키워드 10개 가운데 가장 주목되는 키워드는?
다크웹의 대중화 추세, 사이버범죄의 확산을 이끌다
월패드 등 가정집 노리는 해킹, IoT 보안의 패러다임을 바꿔라
클라우드 확산에 따른 보안 위협, 이제부터가 진짜 시작
전략의 혁신으로 중흥기 맞은 랜섬웨어
분산 네트워크와 제로트러스트의 대두
대선·올림픽·월드컵 등 대형 이벤트 노린 사이버공격 대응
메타버스·NFT 등 가상세계 플랫폼 확산과 보안위협
수술실·지하철·요양원까지... CCTV 의무 설치 확대
중대재해처벌법 시행에 따른 안전과 보안장비의 융합
비대면 트렌드에 따른 인증수단 다양화와 보안 강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