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전체기사

에브리존, ‘터보백신 모바일 2.0’ 출시

  |  입력 : 2013-04-24 01:12
페이스북 보내기 트위터 보내기 네이버 밴드 보내기 카카오 스토리 보내기 네이버 블로그 보내기
‘터보백신 모바일 2.0’, 모바일 악성코드 치료하고 삭제


[보안뉴스 김경애] 토종 백신SW 개발 업체인 에브리존 터보백신(대표 홍승균)에서 자체 기술로 개발한 안드로이드 스마트폰 전용 모바일 백신인 ‘터보백신 모바일 2.0’을 지난 23일 새롭게 공개했다.


‘터보백신 모바일 2.0’은 현재까지 알려진 모바일 악성코드를 찾아내 치료하고 삭제해주며, 일반 컴퓨터 백신 제품과 마찬가지로 앱이 설치되거나 업데이트가 되어 작동하면 실시간 감시를 통해 악성코드의 유무 확인 및 침투하는 것을 막아준다고 회사 측은 소개했다.


또한, 스팸 차단 기능을 이용하면 불필요한 문자메시지 및 정보성 전화번호와 단어 등을 등록하여 보다 안전하게 모바일 기기를 사용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고 덧붙였다.

.

‘터보백신 모바일 2.0’은 안드로이드 2.1버전(Eclair) 이상을 지원하고 있으며, 에브리존 터보백신 홈페이지(www.turbovaccine.com)와 안드로이드 마켓(구글 플레이)에서 무료로 다운로드 받아 사용할 수 있다.


에브리존 터보백신은 다음 달 21일부터 24일까지 코엑스 전시장에서 열리는 ‘월드아이티쇼 (World IT Show)’에 참가해 PC 및 Mobile 용 터보백신 제품 군들에 대한 국내 및 해외 진출을 위한 적극적인 홍보에 나설 계획이다.


홍승균 에브리존 대표는 “컴퓨터 및 모바일 환경에서의 백신을 통한 보안환경 구축 강화는 필수적인 사항”이라고 밝히며 터보백신 제품의 국내 기업 총판인 동부CNI와 적극적인 시장 개척에 큰 기대를 보였다.

[김경애 기자(boan3@boannews.com)]


<저작권자: 보안뉴스(http://www.boannews.com/) 무단전재-재배포금지>

  •  
  • 1
  • 페이스북 보내기 트위터 보내기 네이버 밴드 보내기 카카오 스토리 보내기 네이버 블로그 보내기

  •  SNS에서도 보안뉴스를 받아보세요!! 
시큐아이 에스케어 파워비즈 배너 2022년 3월15일 시작~ 12개월 위즈디엔에스 2018
설문조사
산업 전 분야의 지능화·융합화·스마트화 추세에 따라 스마트시티와 스마트공장, 스마트의료, 스마트상점 등 각 분야에서도 정보보안과 물리보안이 함께 접목되는 융합보안이 이슈가 되고 있습니다. 올해 융합보안이 가장 활발하게 적용될 분야는 어디라고 보시나요?
스마트시티 보안
스마트공장 보안(OT 보안)
스마트의료 보안
스마트상점 보안
기타(댓글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