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전체기사
정보보안업무 통합관리 솔루션 ‘SecuManager(시큐매니져)’ GS인증 1등급 획득
  |  입력 : 2020-02-19 17:41
페이스북 보내기 트위터 보내기 네이버 밴드 보내기 카카오 스토리 보내기
정보보안 준거성 확보를 위한 통합 관리 솔루션
최적의 정보화 수준관리 및 정보화 사업관련 예산 절감


[보안뉴스 권 준 기자] 정보보호 전문기업 에이치씨인포(대표 김경운)는 정보보안업무 통합관리 솔루션인 ‘SecuManager(시큐매니져)’가 GS인증 1등급을 획득했다고 밝혔다.

▲‘SecuManager(시큐매니져)’ 제품[사진=에이씨인포]


GS인증은 소비자가 우수한 기업의 소프트웨어 제품을 믿고 사용할 수 있도록 국가가 부여하는 소프트웨어 품질인증 제도로써, GS인증을 받은 제품은 공공 분야에서 우선 구매 대상으로 선정될 만큼 높은 공신력을 갖추고 있다.

에이치씨인포는 주요 납품처 공급을 위해 필수인 GS인증을 획득함으로써, 사업영역으로 정보보안 업무를 수행하는 기업은 물론, 연구소, 학교, 공공 및 금융기관까지 확장할 계획이다.

SecuManager의 주요 기능은 주체별 업무였던 보안업무를 정보보안 법령 및 규정에 의거해 전사적 협력체계 차원으로 일원화하고, 정보보호 컨설팅 및 인증심사 유지관리비용 절감 등을 통하여 인력 투자비용을 최소화함으로써 정보보안 예산 및 관리비용을 절감할 수 있다.

또한, 다양한 보안 컴플라이언스 항목을 통합적으로 관리할 수 있으며, 각종 인증심사 및 실태평가를 통한 인증심사 기관별 평가모듈을 제공함은 물론 평가항목 및 가이드를 추가해 수정까지도 가능하다. 더 나아가 사용자 중심의 메뉴 및 인터페이스를 설계함으로 편의성까지 확보했다.

김경운 에이치씨인포 대표는 “다양하고 지능적인 사이버 보안위협의 증가에 따라 정보보안의 중요성이 강조되고 있으며, 보안담당자의 업무와 책임 또한 가중되고 있는 것이 현실”이라며, “이를 해소하고자 만들어진 SecuManager는 프로세스 정립을 통한 다양한 보안업무에 대하여 직관성을 제공하며, 즉시성 및 적기성을 통하여 관리의 효율화를 증대시킬 수 있다”고 밝혔다.
[권 준 기자(editor@boannews.com)]

<저작권자: 보안뉴스(www.boannews.com) 무단전재-재배포금지>

  •  
  • 0
  • 페이스북 보내기 트위터 보내기 네이버 밴드 보내기 카카오 스토리 보내기


  •  SNS에서도 보안뉴스를 받아보세요!! 
넷앤드 파워비즈 진행 2020년1월8일 시작~2021년 1월8일까지위즈디엔에스 2018파워비즈배너 시작 11월6일 20181105-20200131
설문조사
데이터3법 통과로 데이터 보안의 중요성이 더욱 커지고 있는 가운데 귀사에서 사용하고 있는 DB암호화 솔루션의 만족도는 어느 정도인가요?
매우 만족
만족
보통
불만족
당장 바꾸고 싶다
올해 도입 예정
필요성을 못 느낀다
기타(댓글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