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전체기사

카스퍼스키, AV-Comparatives 테스트에서 ‘2020 올해의 제품’으로 선정

  |  입력 : 2021-03-09 14:47
페이스북 보내기 트위터 보내기 네이버 밴드 보내기 카카오 스토리 보내기
자사 윈도우용 보안 제품, 평가 참여한 17개 제품 중 1위로 선정돼

[보안뉴스 이상우 기자] 카스퍼스키가 최근 자사의 ‘Kaspersky Internet Security’ 보안 제품이 ‘AV-Comparatives’의 성능 평가 테스트에서 올해의 제품으로 선정되었다고 밝혔다. 평가에 참여한 17개 보안 제품 중에서 1위다. AV-Comparatives는 글로벌 보안 소프트웨어 제품에 대한 독립 테스트 기관 중 하나로 업계 최고 수준의 공신력을 가진 평가기관으로 꼽힌다.

[이미지=카스퍼스키]

매년 초 AV-Comparative는 보고서를 통해 지난 한 해 동안 테스트한 안티바이러스 제품 중 높은 점수를 받은 제품을 발표하며, 올해의 제품 상은 모든 테스트에서 점수가 가장 높은 제품에 수여한다. 카스퍼스키는 지난해 이뤄진 평가에 모두 참여해 가장 높은 등급 ‘Advanced+’를 받았다.

이번 테스트는 Windows용 글로벌 보안 제품 17개를 대상으로 진행됐다. 이번에 테스트에 참여한 제품들은 실제 인터넷상에서 얼마나 효과적으로 악성 파일을 탐지하는지와 수천 개의 최신 악성 프로그램 식별, 지능형 표적 공격 방어, PC 속도를 늦추지 않고 보호할 수 있는지를 테스트했다.

카스퍼스키는 7번의 테스트에서 모두 최고 등급인 ‘Advanced+ Awards’를 수상하며 2020 올해의 제품으로 뽑혔다. 최종 분석 결과 실제 보호 및 고급 위협 보호 부문에서 골드 어워드, 오탐 테스트 부문에서 실버 어워드, 멀웨어 보호 부문에서 브론즈 어워드를 수상하며 상위권의 성적을 거뒀다.

카스퍼스키의 국내 단독 총판인 쿠도커뮤니케이션 정보보안사업부장 박진성 전무는 “이번 테스트를 통해 카스퍼스키 제품의 기술력 및 성능을 다시 한 번 입증하게 되어 기쁘다”며, “카스퍼스키의 입증된 기술력을 바탕으로 전국의 협력 파트너사와 함께 고객의 정보보안을 위해 더욱 정진하겠다”고 밝혔다.
[이상우 기자(boan@boannews.com)]

<저작권자: 보안뉴스(www.boannews.com) 무단전재-재배포금지>

  •  
  • 0
  • 페이스북 보내기 트위터 보내기 네이버 밴드 보내기 카카오 스토리 보내기

  •  SNS에서도 보안뉴스를 받아보세요!! 
2021 전망보고서넷앤드 파워비즈 진행 2020년1월8일 시작~2021년 1월8일까지위즈디엔에스 2018파워비즈배너 시작 11월6일 20181105-20200131
설문조사
과기정통부가 발표한 ‘K-사이버방역 추진전략’ 8대 과제 가운데 가장 시급하고 중요하게 해결해야 할 과제는?
사이버보안 대응체계 고도화
수요자 중심 디지털보안 역량 강화
차세대 융합보안 기반 확충
신종 보안위협 및 AI 기반 대응 강화
디지털보안 핵심기술 역량 확보
정보보호산업 성장 지원 강화
디지털보안 혁신인재 양성
디지털보안 법제도 정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