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전체기사

넷시큐어, 어울림과 설 연휴 보안 비상체제 돌입

  |  입력 : 2006-01-25 00:00
페이스북 보내기 트위터 보내기 네이버 밴드 보내기 카카오 스토리 보내기 네이버 블로그 보내기

24시간 보안 관제서비스 제공

사고 발생시 보험 혜택도...


보안업체인 넷시큐어테크놀러지(대표 박동혁, www.netsecuretech.com)와 어울림정보기술(대표 박동혁,www.oullim.co.kr) 이 구정 연휴 보안을 위해 비상 연락체제를 갖추고 각종 발생할수 있는 사이버 위협 발생 대비에 나섰다고 25일밝혔다.


넷시큐어는 구정연휴 동안에도 대부분의 직원들이 귀향을 포기하고 평일처럼 관제요원이 1일2교대로 근무할 계획이다.


넷시큐어는 고객들에게 설날 등 공휴일에만 보안 관제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으며, 이 서비스에 가입한 고객은 설날 연휴 기간 동안 24시간 관제요원에 의한 보안관제서비스를 제공받을 수 있다. 또한 가입한 고객은 원하는 서비스 등급을 선택할 수 있으며, 사고 발생시 보험 혜택도 받을 수 있다.


이 회사 박천용 관제서비스 사업본부 상무는 “설날 등 공휴일 전용 관제서비스를 제공하는 곳이 많지 않기 때문에 고객들로부터의 문의가 많다”며 “관제서비스 사업 특성상 설날이나 공휴일에도 근무를 해야 하는 단점이 있는 반면, 이것이 고객들이 관제서비스에 가입하는 가장 주요가 된다”고 말했다.


어울림 강존식 국내사업본부 상무는 “공공 기관 및 민간 기업에 대한 해킹뿐 아니라 개인 정보 침해 사례가 빈번하게 발생해 잠시라도 안심할 수 없다”며 “휴일에도 국내 6000여개 사이트에서 작동중인 자사 제품의 안정적인 역할 수행을 위해 제품관리 차원의 비상대응서비스를 제공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길민권 기자(is21@infothe.com)]


<저작권자: 보안뉴스(www.boannews.com) 무단전재-재배포금지>

  •  
  • 1
  • 페이스북 보내기 트위터 보내기 네이버 밴드 보내기 카카오 스토리 보내기 네이버 블로그 보내기

  •  SNS에서도 보안뉴스를 받아보세요!! 
시큐아이 에스케어 파워비즈 배너 2022년 3월15일 시작~ 12개월 위즈디엔에스 2018 파워비즈배너 시작 11월6일 20181105-20200131
설문조사
최근 다크웹을 통한 데이터 및 개인정보 유출이 빈번하게 발생하고 있습니다. 다크웹에 대해 아시거나 접속해 보신 적이 있으신가요?
다크웹에 대해 들었지만, 접속해본 적은 없다
1~2번 접속해본 적 있지만, 활용방법은 잘 모른다.
종종 들어가서 업무에 활용하기도 한다.
가끔 전문가를 통해 접속해서 유출 정보를 찾는다.
기타(댓글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