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전체기사

지니언스, 이스라엘에 네트워크 접근 제어 솔루션 수출

  |  입력 : 2021-04-08 10:08
페이스북 보내기 트위터 보내기 네이버 밴드 보내기 카카오 스토리 보내기
해외 주요 벤더와 경쟁 끝에 이스라엘 종합 건설사 AZ Marketing에 자사 NAC 솔루션 공급

[보안뉴스 이상우 기자] 지니언스(대표 이동범)가 이스라엘 종합건설사 AZ Marketing에 네트워크 접근 제어 솔루션 ‘지니안 NAC’를 공급했다. 이번 수주는 글로벌 상위 네트워크 접근 제어(NAC) 벤더와의 경쟁에서 승리하고, 정보보안 강국인 이스라엘에 국내 독자 개발 보안 제품을 수출했다는 점에서 큰 의미가 있다는 설명이다.

[로고=지니언스]

이스라엘은 정치적 특수성으로 정부 주도로 정보보안 시장이 성장해 왔다. 보안 생태계 구축으로 사이버 보안 산업의 세계 최강으로 평가 받는다. 전 세계 보안 시장에서 미국에 이어 두번째로 큰 시장이며 세계 400대 사이버 보안 기업 중 이스라엘 기업은 42개사로 이 역시 미국에 이어 세계 2위다.

AZ Marketing은 이스라엘의 민간 건설에서부터 공항, 철도 등 인프라 등 국가 프로젝트를 수행하는 종합 건설사다. 건설업 특성상 설계도, 견적서 등 기업 내부의 중요한 자산을 보호하고 안전하게 사용하는 것은 무엇보다 중요하다. 본사·지점·현장 등의 원격지에서 접속하는 다양한 단말에 대해 고도화한 가시성 정보를 토대로 각종 위험(Risk)을 종합적·효과적으로 관리하는 것 자체가 경쟁력인 셈이다.

AZ Marketing은 NAC 솔루션 도입 시 제품의 구조, 기능, UI 등을 면밀히 검토했다. 지니언스는 구축형·매니지드 서비스·클라우드 등 고객의 환경에 적합한 서비스 포트폴리오 제공하고, 제품의 쉬운 설치와 유지보수, 고객 중심의 UI, IT·OT에 특화한 단말 식별 및 탐지 부분에서 높은 점수를 받았다고 설명했다.

지니안 NAC는 단말의 가시성 확보를 통해 위협에 대응하고 내부 네트워크의 보안관리를 완성할 수 있는 제품이다. 어떤 네트워크 환경에서도 구조 변경 없이 작동되는 네트워크 센서로 연결된 모든 기기의 정보를 자동으로 탐지, 식별, 분류한다. 네트워크 접근계층에서 연결된 모든 기기를 실시간 모니터링하며, 보안취약 및 사이버위협에 노출된 기기들을 적시적소에 관리하고, 이를 통해 제로 트러스트 네트워크를 구축하는 기반을 형성할 수 있다.

지니언스는 NAC 분야 가트너 차세대 대표 기업 선정, 프로스트&설리번 ‘글로벌 솔루션 마켓 리포트’ 등재로 글로벌 시장에서 기술력을 알린 바 있다. 아마존 웹 서비스(AWS) 마켓플레이스 등록을 완료해 구축형, 매니지드 서비스, 클라우드 등 고객의 다양한 IT 환경에 안정적이고 효율적인 보안 운영이 가능한 솔루션과 서비스 포트폴리오를 제공한다. 고객은 자사의 환경에 맞게 지니언스 솔루션 및 서비스를 사용할 수 있으며, IT 환경의 전환과정에서도 보다 손쉽게 보안의 안정성과 확장성을 확보할 수 있다.

지니언스 김계연 CTO겸 미국법인장은 “사이버 보안 산업 자체가 국가 기반산업인 이스라엘에 지니언스의 차세대 NAC 기술과 차별화된 구독 서비스를 강점으로 성공적인 데뷔를 했다”며, “미국·유럽·중동에 이어 이스라엘까지 레퍼런스를 확충해 나감에 있어 제품의 투명성과 손쉬운 서비스 접근성에서 고객에게 좋은 평가를 받고 있다”고 밝혔다. 마지막으로, “차세대 NAC의 우수한 기술력을 바탕으로 지니안 NAC가 글로벌 표준이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덧붙였다.
[이상우 기자(boan@boannews.com)]

<저작권자: 보안뉴스(www.boannews.com) 무단전재-재배포금지>

  •  
  • 0
  • 페이스북 보내기 트위터 보내기 네이버 밴드 보내기 카카오 스토리 보내기

  •  SNS에서도 보안뉴스를 받아보세요!! 
2021 전망보고서넷앤드 파워비즈 진행 2020년1월8일 시작~2021년 1월8일까지위즈디엔에스 2018파워비즈배너 시작 11월6일 20181105-20200131
설문조사
과기정통부가 발표한 ‘K-사이버방역 추진전략’ 8대 과제 가운데 가장 시급하고 중요하게 해결해야 할 과제는?
사이버보안 대응체계 고도화
수요자 중심 디지털보안 역량 강화
차세대 융합보안 기반 확충
신종 보안위협 및 AI 기반 대응 강화
디지털보안 핵심기술 역량 확보
정보보호산업 성장 지원 강화
디지털보안 혁신인재 양성
디지털보안 법제도 정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