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안뉴스 창간 17주년을 축하합니다!!

Home > 전체기사

한국EMC-델코리아, 스토리지 사업협력 강화

입력 : 2006-02-07 00:00
페이스북 보내기 트위터 보내기 네이버 밴드 보내기 카카오 스토리 보내기 네이버 블로그 보내기

한국EMC(대표 김경진)는 델인터내셔널(대표 김진군· 이하 델코리아)과 ‘EMC 클라릭스’ 스토리지 판매협력을 올해 본격적으로 강화해 중견 및 성장기업 시장을 중심으로 한 시장 확대에 적극적으로 나선다고 6일 밝혔다.


한국EMC와 델코리아는 지난 2004년 스토리지 사업 협력을 위한 전략적 제휴를 체결하고, ‘DELLlEMC CX’라는 브랜드로 델코리아를 통해 ‘EMC 클라릭스’ 제품군의 판매를 시작했다. 올해부터는 EMC 공장에서 직접 생산한 'DELLlEMC CX' 제품군만을 델이 판매 전담하기로 합의해 양사의 영업 공조에 더욱 박차가 가해질 예정이다.


한국EMC측 관계자는 “올해는 델의 서버와 ‘DELLlEMC CX’ 스토리지를 번들 패키지로 제공해 델의 기존 서버 고객과 중견 및 성장기업 고객을 타겟으로 공격적인 공동 영업 정책을 펼쳐나간다”고 밝혔다.


이를 위해 양사는 협력 관계를 더욱 강화하고, 영업 및 기술지원 서비스, 직원과 고객 대상의 교육, 마케팅 및 판촉 활동을 중심으로 포괄적인 협력 방안을 더욱 구체화하기로 합의했다.


한국EMC는 우선 델코리아 스토리지 영업 인력의 판매 역량 강화 교육과 인센티브 등의 영업 지원 프로그램을 제공하며 이에 맞춰 양사는 다양한 영업 기회 발굴과 매출 증대를 위한 마케팅 및 시장별 판촉 활동을 공동으로 전개할 예정이다.


한국EMC 김경진 사장은 “양사는 델의 서버 제품을 사용 중인 기존 고객과, 서버와 스토리지를 솔루션 패키지 형태로 구매하고자 하는 중견 및 성장기업 고객을 우선적으로 공략해 나갈 예정”이라며 “고객, 커머셜 NAS(Network Attached Storage) 시장에서 다양한 온/오프라인의 영업 툴과 판매 프로세스를 정립해 매출을 극대화할 계획”이라고 덧붙였다.


델코리아 김진군 사장은 “스토리지 고객에게 직판의 장점을 체험시킴으로써 고객들에게 최고의 가치와 만족도를 제공할 것”이라며 “델코리아는 이와 함께 서버/스토리지/소프트웨어(MS SQL/오라클/백업 S/W 제품군)를 함께 제공함으로써 고객의 편의성을 극대화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박은수 기자(boannews@infothe.com)]


<저작권자: 보안뉴스(www.boannews.com) 무단전재-재배포금지>

  •  
  • 0
  • 페이스북 보내기 트위터 보내기 네이버 밴드 보내기 카카오 스토리 보내기 네이버 블로그 보내기

  •  SNS에서도 보안뉴스를 받아보세요!! 
 하이젠 파워비즈 23년 11월 16일~2024년 11월 15일까지 위즈디엔에스 2018 넷앤드 파워비즈 진행 2020년1월8일 시작~2021년 1월8일까지
설문조사
<보안뉴스>의 보안전문 기자들이 선정한 2024년 주요 보안 키워드 가운데 가장 파급력이 클 것으로 보는 이슈는?
점점 더 지능화되는 AI 보안 위협
선거의 해 맞은 핵티비즘 공격
더욱 강력해진 랜섬웨어 생태계
점점 더 다양해지는 신종 피싱 공격
사회기반시설 공격과 OT 보안 위협
더욱 심해지는 보안인력 부족 문제
제로트러스트와 공급망 보안
가속화되는 클라우드로의 전환과 이에 따른 보안위협
모바일 활용한 보인인증 활성화와 인증보안 이슈
AI CCTV의 역할 확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