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 보안 엑스포  전자정부 솔루션 페어  개인정보보호 페어  국제 사이버 시큐리티 컨퍼런스  세계 태양에너지 엑스포  스마트팩토리  세계 다이어트 엑스포  INFO-CON
광양시, ‘2017 을지연습 준비 보고회’ 가져
  |  입력 : 2017-08-13 23:38
페이스북 보내기 트위터 보내기 네이버 밴드 보내기 카카오 스토리 보내기
[보안뉴스 박미영 기자] 정현복 광양시장은 11일 시청상황실에서 시 간부 공무원을 비롯해 제7391부대 4대대, 광양소방서 등 유관기관 5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2017 을지연습 준비 보고회’를 갖고 분야별 연습 계획 및 주요 준비 상황 보고 등 연습 준비에 만전을 기할 것을 당부했다.

[사진=광양시]


특히 정 시장은 “최근 북한의 ICBM 장거리 미사일 발사와 6차 핵실험 준비 등 한반도 안보 상황이 불안한 가운데 실시되는 이번 을지연습 준비에 만전을 기하고, 안보의 중요성을 다시 한번 되새겨 각종 훈련이 소기의 성과를 거둘 수 있도록 실전처럼 연습에 임해 달라”고 당부했다.

‘2017 을지연습’은 오는 21일부터 24일까지 4일 동안 실시되는데 21일 오전 6시 공무원 비상소집을 시작으로 안보강연회 및 직원 교육, 최초 보고회(통합방위협의회), 전시 주요 현안 과제 발표 및 토의, 제404차 민방공 대피 훈련, 다중이용시설 테러·화재 대비 실제 훈련, 전시 예산 과제 발표, 강평 및 종결 보고회 등의 훈련이 실시된다.
[박미영 기자(mypark@boannews.com)]

<저작권자: 보안뉴스(www.boannews.com) 무단전재-재배포금지>



비츠코리아 파워비즈시작 2017년7월3일파워비즈 배너
설문조사
애플이 아이폰X에 얼굴인식 방식인 페이스ID를 새롭게 도입한다고 해서 관심이 모아지고 있습니다. 이를 계기로 스마트폰에 탑재되는 생체인식기술 간 보안성 및 편리성 대결도 벌어지고 있는데요. 이를 모두 고려할 때 스마트폰에 탑재되는데 있어 가장 효과적인 생체인식기술은 무엇이라고 보시나요?
지문인식
홍채인식
얼굴인식
화자인식(목소리로 누구인지 식별)
다중인식(지문+홍채, 지문+얼굴 등)
기타(댓글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