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 보안 엑스포  전자정부 솔루션 페어  개인정보보호 페어  국제 사이버 시큐리티 컨퍼런스  세계 태양에너지 엑스포  스마트팩토리  세계 다이어트 엑스포  INFO-CON
국방부, 개방형 직위인 정신전력문화정책과장 공개모집
  |  입력 : 2017-10-13 09:46
페이스북 보내기 트위터 보내기 네이버 밴드 보내기 카카오 스토리 보내기
국방정신교육정책의 수립·시행 등 업무 담당

[보안뉴스 박미영 기자] 인사혁신처(중앙선발시험위원회)와 국방부는 개방형 직위로 지정된 국방부 정신전력문화정책과장을 공개모집한다고 밝혔다.

정신전력문화정책과장은 국방정신교육정책의 수립·시행, 군 부대 및 학교기관의 정훈교육지침 수립과 계획의 조정·통제, 국방문화정책과 군 문화예술 활성화를 위한 계획의 수립·시행 및 전쟁기념사업회 업무의 지도·감독 등의 업무를 수행하게 된다.

응시원서 교부 및 접수는 20일 오후 6시까지며, 응시자에 대해서는 서류전형 및 면접시험 등을 거쳐 적격자를 선발할 예정이다.

응시요건 등 상세한 사항은 인사혁신처 개방교류과(044-201-8358~60)로 문의하거나 인사혁신처 나라일터 홈페이지(www.gojobs.go.kr) 및 국방부 홈페이지(www.mnd.go.kr)를 참조하면 된다.
[박미영 기자(mypark@boannews.com)]

<저작권자: 보안뉴스(www.boannews.com) 무단전재-재배포금지>



비츠코리아 파워비즈시작 2017년7월3일파워비즈 배너
설문조사
애플이 아이폰X에 얼굴인식 방식인 페이스ID를 새롭게 도입한다고 해서 관심이 모아지고 있습니다. 이를 계기로 스마트폰에 탑재되는 생체인식기술 간 보안성 및 편리성 대결도 벌어지고 있는데요. 이를 모두 고려할 때 스마트폰에 탑재되는데 있어 가장 효과적인 생체인식기술은 무엇이라고 보시나요?
지문인식
홍채인식
얼굴인식
화자인식(목소리로 누구인지 식별)
다중인식(지문+홍채, 지문+얼굴 등)
기타(댓글로)